광운동문 여러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뜻하는 일 모두 잘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1월17일(목) 총동문회는 1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 및 2019년 신년교례회’를 뉴힐탑호텔(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거행했습니다.

1부 2018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 사업 결산과 함께 2019년 사업 및 예산계획을 승인받았습니다.
특히 “2018 자랑스러운 광운인 상”은 임훈규(전자통신/75) 쌍성트레이딩 대표와 박정철(행정/81) 한스타미디어 대표가 수상했습니다.

이어 2부행사에서 김대철 회장은 “기해년 새해에는 더욱 건실한 광운 동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총동문회가 모교 발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선후배 동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광운대학교 유지상 총장은 “시회 곳곳이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광운동문들의 모습이야 말로 광운대학교의 큰 자산”이라며 “사회를 이끌어 갈 핵심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대학에서도 많은 노력을 할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응원해 달라”며 축사를 전했습니다.

특히 이날 총동문회 장학생(6명)이 참석하여 지난 1년동안 관내 지역아동센터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나눈 교육봉사 활동소감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총동문회는 2019년 올 한해도 동문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총동문회 활성화를 위한 여러 행사에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