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군 중장 고현수 동문 초청 특강 개최

 

광운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이재령)는 2017년 9월 26일(화) 오후 3시 본교 8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17년 선배와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현 1군사령부 부사령관 육군 중장인 고현수 동문(산업경영 78학번)을 초청하여 특강이 진행했다.

고현수 동문은 ‘감 따러가기’를 주제로 대학생들이 가져야 할 열정과 노력에 대한 부분을 본인의 경험에 빗대어 설명했다. 특히,강의 중에 군 생활 중 있었던 소소하지만 감동적인 에피소드들이 소개되어 참가한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고현수 동문은 “꿈을 이루는데 있어 이성도 물론 중요하지만, 따뜻한 감성이야 말로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다”며 “광운대 후배들 역시, 광운대는 서울대를 이길 수 없지만, 광운대생은 서울대생을 이길 수 있다는 천장호 총장님의 말씀처럼,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인생을 펼쳐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강의를 마쳤다.

556775

한편, 이날 행사는 총동문회 2017년 2학기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총동문회에서는 연간 2회에 걸쳐 총 16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학생은 김소연(전자재료공학과), 안병규(동북아문화산업학부), 조건희(환경공학과), 최수빈(미디어영상학부), 이정진(전자바이오물리학과), 이충하(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 김은채(동북아통상학부), 신수용(전자통신공학과) 등 총 8명이다.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