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곧 완공될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을 통해 도약하는 광운대의 모습 기대할 것” –

발전기금(20160829).jpg

본교는 지난 2016년 8월 24일(수) 광운대학교 화도관 총장실에서 류정범 유원하우징파트너 대표로부터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 2천만원을 기탁받았다. 류정범 유원하우징파트너 대표는 현재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19대 회장을 맡고 있다.

류정범 대표는 “오는 9월 완공을 앞둔 광운대 지하캠퍼스 조성사업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최근 외부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경영대학원의 동문들이 힘을 모아 우리 광운대학교가 한걸음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기탁식에는 광운대 천장호 총장, 임영균 기획처장, 서상구 대외국제처장, 이홍 경영대학원장이 참석하여 류정범 대표의 발전기금 기탁식을 빛내주었다.

광운대 천장호 총장은 “동문들의 전폭적인 지원이야말로 광운대가 발전해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라며 “기부해주신 소중한 뜻을 받들어 광운대학교가 한걸음 더 도약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소개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급변하는 시대적 변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학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경영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경영자와 전문관리자를 양성할 목적으로 1990년 8월 개설되었으며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의 동문을 배출하였다. 광운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은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주관하는 2016년 대학 최고경영자과정 평가에서 9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