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운전자고 재직동문회


“광운 전자고 재직 광운대 동문회”는 조금의 꾸밈이 없는 현실에서 다만 선ㆍ후배간의 정으로만 똘똘뭉쳐 이를 바탕으로 1979년 하나의 친목단체로 결성되었다.

역대 회장으로는 초대회장 김보원(통공/68卒)동문으로 시작하였으며, 2대 이종락(무통/68卒)회장, 3대 이승호(전자/68卒)회장, 4대 황영룡(응전/73卒)회장, 5대 김동호(전자/75)회장, 현재는 6대 문용대(응전/77)회장이 맡고 있다.

회장과 더불어 회원들의 힘이 되면서 든든한 자리 매김직 총무에는 이득영(전통/83卒)동문이 함께 하고 있으며, 회원은 40명이다.

회장을 중심으로 매년 1회의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임시모임을 수시로 갖음으로써 “광운 전자공업고등학교 재직광운대 동문회”는 선ㆍ후배라는 무거운 호칭을 떠나 동문으로 경조사에 서로 힘을 모아 화합되는 친목을 자랑한다.

작은 것 하나부터 애정어린 관심을 갖자고, 도움을 주는 한마디로 정이 있는 모임이기도 한 “광운 전자공업고등학교 재직광운대 동문회”는 회원모두가 교사이다.

회원은 대부분 공학 계열의 동문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언제든 전공에 대한 정보교환도 가능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앞으로 지금보다 더 화목한 우정을 위해서 회원가족동반 체육대회도 구상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가정환경이 어려운 재학생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 제도를 예정 및 계획하고 있다.

홈페이지 →

임원 소개

모상범
모상범회장
(전기/86)
이기준
이기준총무
(정제/97)